“치질! 수술부터 했다간 후회합니다!” 수술없이 극복한 전문가가 알려주는 치질약 꿀조합이라고

실제로 치질은 여러가지 단계가 있는데 금방 좋아질 수가 있습니다.

심하면 병원가서 수술해야 하지만 치질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분들은 한번 약을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치질은 외치질과 내치질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항문 주위에 있는 정맥 혈관이 늘어나 조직이 튀어나온 것입니다.

원인으로는 너무 오랫동안 배에 힘을 주어 그 압력으로 조직이 튀어 나오거나 혈관이 튀어나오거나, 운동을 거의 하지않고 오랫동안 앉아 있을 때, 노화로 인한 혈관 탄성 저하, 탈수, 음주나 비만, 흡연 등입니다.

이런것들이 원인이 되지만 결국 혈관이 늘어난게 원인입니다.

약들약

이런 치질은 외치핵과 내치핵이 있는데 외치핵은 겉 조직이 튀어 나온 것이고 내치핵은 속에서 늘어나 겉으로 튀어 나온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내치핵이 수술을 많이 하는데 속에서 발생된 치질의 단계는 4단계로 나누어집니다.

✅ 치질 1단계 : 변을 볼 때 피가 나거나 약한 통증이 있을 때

✅ 치질 2단계 : 변을 볼 때 살짝 튀어나옵니다. 배변 후에는 다시 들어 가는 경우입니다.

✅ 치질 3단계 : 항상 무언가 튀어 나와 있고 손가락으로 밀어 들면 들어갔다가 다시 나오는 단계

✅ 치질 4단계 : 피도 많이 나고 통증도 심하며 손으로도 들어가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3단계부터 수술을 권유하고 있고 4단계는 수술을 해야한다고 하는데 우리가 약을 복용해야 될 단계는 1단계나 2단계 때 입니다.

물론 3단계 초기에도 약을 먹으면 좋아질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주치의와 협의를 잘 하셔야 합니다. 또한 병원을 한 곳만 다니고 판단하지 마시고 여러 곳을 다니면서 종합적인 의견을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치질 같은 경우는 최대한 보존적인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을 교정하고 좌욕을 하면서 보충제나 약을 복용하여 좋아지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섣부른 수술은 하지 마시고 최대한 다양한 의견을 조율해서 전문가들과 상의하길 바랍니다.

​이제 도움을 주는 두가지 약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소개하는 약들은 의약품이기 때문에 약국에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디오스민

일동제약 푸레파인

반드시 이것을 복용하실 필요는 없고 푸레로 시작하는 제품들이 있는데 성분은 동일하기 때문에 약국 가시면 판매를 합니다.

프라보노이드 폴리페놀 계열이기 때문에 강력한 항산화 항염증 성분이면서

동시에 혈관에 되게 좋은 성분입니다.

염증도 완화시켜주고 산화적 손상을 줄여주면서 혈관에 투과성을 개선시켜주기 때문에 혈관 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정맥 혈관이 늘어나지 않도록 도와 줍니다.

섭취방법은 일반적으로 하루에 두알 아침 저녁으로 섭취해서 총 600mg 섭취합니다. 적극적 섭취로 재발하거나 더 악화 됐을때는 하루 1800mg으로 총 6알까지 섭취 가능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치질의 건강을 유지하거나 개선시키는 목적으로는 이런 디오스민을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한풍제약 치지래과립

생약으로 배합되어 있는 의약품 입니다.

메인 성분은 네가지로 목단피, 서양칠엽수종자추출물, 자근건조엑스, 토코페롤 입니다.

목단피는 ​지혈작용이 있고 혈액순환 작용이 있습니다. 그래서 혈관 특히 정맥에 좋은 한약재입니다.

사포닌 계열의 에스신이라는 성분이 메인인데 항염증 작용과 혈관벽을 강화시켜주고 혈관을 분해하는 그 효소를 억제하는 작용을 보여줍니다.

그리하여 혈관을 재생시켜주면서 동시에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작용도 있다고 하는데 에스신 성분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멍크림에 들어가 있는 메인 성분입니다.

자초의 뿌리인 자근은 지혈작용이 있고 항균 작용, 항염증 작용을 하면서 변을 원활하게 보는 작용이 있습니다.

마지막 토코페롤은 항산화, 항염증, 혈관 강화, 혈액순환을 돕는 비타민입니다.

복용은 내치핵 2단계 정도의 분들은 아침 저녁으로 디오스민 하나 치지래과립 한개 복용하시면 됩니다. 관리 목적으로는 디오스민만 아침 저녁으로 하나씩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임산부들이 치질이 자주 생기는데요. 아이가 배에 있으니 압력이 높아지면서 생기는데 임산부도 이 디오스민이 복용이 가능합니다.

임신 3개월부터 복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유용한 성분입니다.

의약품을 활용하면서 좌욕을 하면 혈액순환을 더 도울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물 자주 드시고,

변기에서 3분이상 앉아서 핸드폰을 보거나 오래 앉아 있지 마시고 변을 바로 보는 습관을 들이시고, 발에 뭘 받쳐서 다리를 살짝 높은 상태로 만들어주시면 변을 편하게 볼 수 있는 자세도 도움이 됩니다.

📌”바나나 속 이것! 사실 식이섬유 폭탄입니다” 하나도 버릴 게 없다는 바나나 속 반전의 정체 (+ 활용 꿀팁 3가지)

📌”1분이면 싹 빠집니다” 부글부글 장이 편해지는 효과만점 가스빼기 운동 3가지

📺출처영상 확인하기

 

-출처 약사가 들려주는 약 이야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