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색깔이 돈을 불러들입니다” 풍수전문가들만 아는 돈이 마르지 않는 지갑 고르는 방법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지갑을 구일할 때, 디자인을 보고 선택을 합니다. 지갑의 색깔이 가진 의미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는데요.

풍수학적으로 지갑은 돈을 보관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돈이 들어오는 색깔과 그렇지 않은 색깔이 있다고 합니다. 내 운을 조금이라도 높일 수 있다면 더 좋지 않을까요?

빨간색 지갑

여자분들은 특히 빨간색 지갑을 많이 사용합니다.

빨간색은 부와 재물을 의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재물을 원하는 분들이라도 알아둬야 할 것이 있다고 하는데요.

재물은 쌓이지만 그만큼 쓸 줄 아는 분이 빨간색 지갑을 가지고 다녀야 좋다고 합니다.

돈이 들어오기도 하지만 나갈 때도 시원하게 나가기 때문에 쓰고 베풀줄 알고 배짱있는 분들이 쓰면 좋은 지갑이 빨간 지갑이라고 합니다.

오렌지색 지갑

오렌지색을 쓰시는 분들은 돈이 자주 나가게 된다고 합니다.

돈과 금전운을 한 순간에 태워버리고 낭비를 불러들이는 색이라고 하니 가급적이면 다른 색상의 지갑을 가지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분홍색지갑

다음은 빨간 색과 오렌지색의 중간으로 볼 수 있는 색깔인 분홍색입니다.

분홍색 지갑의 특징은 본인이 열심히 해서 들어오는 돈보다는 타인으로 인해 꽁돈이 들어올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그래서 본인이 열심히 일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면 그냥 분홍색 지갑 가지고 다니는 게 좋다고 하네요.

녹색지갑

녹색지갑을 가지고 다니는 분들의 특징은 대체적으로 수수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다시말해 저축도 많이하고 아끼길 좋아해서 한번 돈이 들어오면 잘 안나간다고 하는데요.

허튼 돈, 필요없는 돈은 쓰지 않는 분들이 이런 지갑을 많이 든다고 합니다.

흰색지갑

흰색은 말 그대로 깨끗함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흰색지갑을 들고다니는 분들 성향을 보면 대부분 깨끗한 돈을 따지고 돈의 성향을 따진다고 하는데요.

남이 준 돈은 싫고, 직접 번 돈을 좋아하며 투자같은 걸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흰색 지갑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금색지갑

금색은 돈을 불러들이는 걸로 최고의 색이라고 합니다.

가지고 있으면 돈이 계속 들어오기 때문에 행복해지는 지갑이라고 하니 지갑 바꿀때가 된 분들은 금색지갑으로 바꾸면 될 것같네요.

검정색지갑

남성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검정색 지갑입니다. 검정색은 돈이 쌓이고 실제로 부자들의 지갑 중에는 검은색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그런데 진짜 갑부나 부자들은 이렇게 검정색으로만 된 지갑은 갖고 다니지 않는다고 합니다.

테두리에 금장이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검정이면서 테두리에 금장이 들어가 있는 것, 이게 진짜 부자들이 사용하는 지갑이라고 합니다.

파란색 지갑

파란색 지갑을 사용하는 분들의 성향은 돈관계가 좋다고 합니다.

대체로 냉정하고 자신의 감정과 생활을 컨트롤 할 수 있는 성향이 강하다고 하는데요, 빌려주고 받는데 있어도 똑 부러지게 하기때문에 소리가 안난다고 합니다.

반대로 유난히 소리가 나는 경우 빌려 주면 시끄럽고, 받을 때도 시끄러운 특징은 금색 지갑에서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 밖에 지갑고를 때 알아두면 좋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갑에 돈을 보관할 때 구겨지기 않도록 장지갑을 쓰는게 좋고, 만약 지갑을 3개월 정도 썼는데 돈이 안들어 온다면 본인하고 운이 안맞는 지갑이기 때문에 바꾸는게 좋다고 합니다.

이런 풍수적인 특징은 생각할수록 알쏭달쏭하지만 내 마음을 잡아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무조건적인 믿음보다는 이런 것 도 있구나 하는 정도로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