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타파 홈트 1위는 바로 이것!” 뱃살빼는데 가장 효과적인 홈트 3가지

나이가 들수록 빼기 어려운 부위라면 단연 뱃살입니다. 

다리는 점점 힘없이 가늘어지는데 뱃살만 많아진다면.. 정말 생각만해도 끔찍한데요.

집에서 쉽게할 수 있는 운동들 중에 뱃살을 빼는데 가장 효과적인 운동은 무엇일까요?

엄지의제왕

3위 댄스

춤은 전신을 움직이는 동작으로, 운동을 하면 바로 땀이 나기 시작합니다!

아이돌 춤이나 에어로빅 댄스같은 영상을 보면서 집에서 정말 쉽게 할 수 있는 운동 중 하나인데요.

댄스와 근력 운동을 함께 병행하면 지방 연소에 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정쩡하게 춤을 추기보다는 한 가지 패턴을 정확하게 알고 나서 쉴 틈 없이 춤을 춘다면 열량 소모에 더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2위 스테퍼

스테퍼는 다리 운동에만 집중되는 운동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전신 근육의 70%는 하체에 분포가 되어있습니다.

허벅지 근육을 키운다는 것은 전신 건강을 키우는것과 같다고 보면 되는데요.

스테퍼를 한다면 다른 부위 운동을 하는 것보다 기초 대사량이 더 빨리 증가 하면서 뱃살 감소에도 즉시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스테퍼는 당뇨병 환자에게도 추천 하는 홈트레이닝이라고 하는데요, 허벅지 둘레 60cm 이상 남성은 당뇨병 위험이 1/4로 감소 했다고 합니다.

스테퍼는 TV를 보거나 밥을 먹을때, 핸드폰을 볼 때도 가볍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기구입니다.

1위 실내 자전거

실내 자전거도 스테퍼 못지않게 하체에만 영향이 가는 운동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실내 자전거가 뱃살 빼는 홈트 운동 1위가 된 이유는 바로 허리둘레 감소량 때문입니다. 체중감량에도 도움이 되지만 허리둘레를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

자전거는 흔히 유산소 운동이라고 하는데요, 유산소 운동 과정에서 몸속에는 많은 양의 산소가 유입됩니다.

뱃살을 빼려면 유산소 운동이 절실한데 실내 자전거로 유산소 운동을 하면 뱃살 타파에 제격이라고 합니다.

오늘부터 뱃살타파를 위해 시작해 보는건 어떨까요?

[출처 엄지의제왕]

error: Content is protected !!